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베트남 무이네 지프투어 Fishing Village, Fairy Stream

반응형

다음으로는 무이네 지프투어 3번째 코스!! Fishing Village에 갔어요!


음.. 안에 들어가기는 좀 무리인거 같아서 차에서 내리고 사진 찍기만 하고 원래 20분 둘러보라고 하셨는데 5분 컷 하고 다음 장소인 Fairy Stream에 갔어요! 하하하ㅋㅋㅋ 기사분이 게임하고 계셨는데 정말 즐거워보였다는..


Fairy Stream에는 입장료를 사야해요!

15000동을 주고 구매했습니다! 그럼 구경하러 가볼까요!!



일단 강물들이 약간 썩어보였어요..(너무 솔직한 제 생각 ㅎㅎ) 뭔가 흙탕물 같으면서도 음.. 조금 그랬습니다!! 모든 신발들을 다 벗고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선반이 있는데 도둑 위험이 있나봐여 경고 문구가 써져있었습니다.) 


맨발로 가는 중입니다! 가는 골목중에 음식들 파는 상인들이 나오는데 그냥 무시하고 가시면 됩니다 ㅎㅎ 호갱 엄청하지유~



자~~ 대망의 아까 결제한 15000동을 쓸때가 됐어요! 여기서 티켓이 없으면 흙탕물 걸어온거를 다시 돌아가서 티켓 구매하고 와야합니다! 절!!대!!로!! 잃어버리시면 안됩니다!! 그럼 안으로 한번 가볼까요??!


절벽들도 되게 아름다웠고요! 미니언즈 타이어들도 있는데 신기해서 ㅋㅋㅋ 찍어봤습니다! 아 정말 한국에선 보지 못했던 절벽들을 직접 보니까 뭔가 감회가 남다르더라구요!!

캬~~ 멋있지 않나요??


지프투어를 다 돌아봤는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새벽 4시 30분에 일어나서 가는 화이트 샌드가 정말 대박이었던것 같습니다!


지금 이 Fairy Stream도 좋긴 했지만 맨발로 흙탕물에 들어가는게 좀 그랬네요 ㅜ 정말 무이네 = 사막 공식이 성립된 투어였던것 같습니다! 

다음편에는 무이네 숙소 아침뷔페 ~ 돌아오는 길을 작성하도록 할게요!




반응형